학습주제 | 학습내용 | 영상/링크 |
---|---|---|
정보의 표현 | 수의 체계, 디지털 정보의 연산-1 | |
수의 체계, 디지털 정보의 연산-2 | ||
수의 체계, 디지털 정보의 연산-3 | ||
컴퓨팅시스템 | 컴퓨팅 시스템의 구성동작-1 | |
컴퓨팅 시스템의 구성동작-2 | ||
컴퓨팅 시스템의 구성동작-3 | ||
논리 연산과 논리회로-1 | ||
논리 연산과 논리회로-2 | ||
논리 연산과 논리회로-3 | ||
네트워크의 이해 | ||
운영체제의 자원관리 | 운영체제의 자원관리-1 | |
운영체제의 자원관리-2 | ||
운영체제의 자원관리-3 | ||
운영체제의 자원관리-4 |
학습주제 | 학습내용 | 영상/링크 |
---|---|---|
프로그래밍의 개요 | 프로그래밍의 개요-1 | |
프로그래밍의 개요-2 | ||
프로그래밍의 개요-3 | ||
프로그래밍의 개요-4 | ||
C 프로그래밍의 기초 | 변수와 자료형-1 | |
변수와 자료형-2 | ||
변수와 자료형-3 | ||
입출력 함수 | ||
연산자-1 | ||
연산자-2 | ||
제어문-1 | ||
제어문-2 | ||
배열-1 | ||
배열-2 | ||
함수-1 | ||
함수-2 | ||
포인터-1 | ||
포인터-2 | ||
구조체와 공용체-1 | ||
구조체와 공용체-2 | ||
구조체와 공용체-3 | ||
파일 입출력 |
학습주제 | 학습내용 | 영상/링크 |
---|---|---|
무선통신망구축 장비발주 | 장비 규격 검토하기 | |
무선통신망 시험 | 단위 시험하기 | |
통합 시험하기 | ||
(단위 시험하기) (통합 시험하기) | ||
준공 시험하기 | ||
준공 시험하기 | ||
무선통신망구축 | 유지보수 계획수립하기-1 | |
유지보수 계획수립하기-2 | ||
유지보수인력 교육하기-1 | ||
유지보수인력 교육하기-2 | ||
장애방지대책 수립하기 | ||
장애장비 조치하기 |
학습주제 | 학습내용 | 영상/링크 |
---|---|---|
하드웨어 분석 | 하드웨어 자료 수집하기-1 | |
하드웨어 자료 수집하기-2 | ||
하드웨어 자료 수집하기-3 | ||
하드웨어 자료 수집하기-4 |
학습주제 | 학습내용 | 영상/링크 |
---|---|---|
구내통신 선로 공사 | 케이블 시공하기-1 | |
케이블 시공하기-2 | ||
케이블 시공하기-3 | ||
케이블 시공하기-4 | ||
케이블 시공하기-5 | ||
케이블 시공하기-6 | ||
케이블 시공하기-7 | ||
케이블 시공하기-8 | ||
케이블 시공하기-9 | ||
케이블 시공하기-10 |
학습주제 | 학습내용 | 영상/링크 |
---|---|---|
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구현 | 개발환경 분석하기-1 | |
개발환경 분석하기-2 | ||
개발환경 분석하기-3 | ||
개발환경 분석하기-4 | ||
개발환경 분석하기-5 | ||
개발환경 분석하기-6 |
CUSTOMER CENTER
1588-0000
전라남도교육청이 운영하는 직업계고등학교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위한 자료실입니다. 링크연결을 통해 실무교과 이론, 실습수업에 활용하시기 바라며 동영상 다운로드 및 무단 배포는 저작권법에 위배 될 수 있습니다.